경기 침체, 우울증 및 경제 위기라는 용어를 알고
,
indo.jawaban.live 중앙통계청(BPS)은 올해 3분기 우리나라 경제성장률이 3.49% 회복했다고 밝혔다. 지난 분기에도 5.32%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는 불황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Bank Permata 경제학자 Josua Pardede는 기술적으로 인도네시아가 현재 경기 침체에 접어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경제성장률은 2분기 연속 둔화되고 있다.
Josua는 목요일(2020년 5월 11일) 자카르타에서 merdeka.com과 접촉했을 때 "경기 침체의 정의는 경제 성장이 연속 2단계에 접어들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oshua는 경제 붕괴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일부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테크니컬 리턴은 해당 영역이 진입 게이트에 진입했음을 나타내는 조건입니다.
한 국가가 기술 붕괴를 경험한다고 해서 그것이 반드시 금융 붕괴인 것은 아닙니다. 거래가 될 수 있고 경제 성장은 단기 비즈니스 프로세스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두 기간이 지나도 GDP, 인플레이션, 실업률 등 경제지표가 회복되지 않는다면 국가가 위기에 진입했다고 볼 수 있다. 장기간의 경기 침체는 경제 공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제 성장이 장기간 또는 1년 이상 둔화되면 국가는 경제 불황을 경험합니다. "문제가 길고 그 영향이 장기적이라면 문제는 우울증이라고 합니다."라고 Josua는 말했습니다.
한편, 경제위기는 국가경제체제의 충격으로 이해된다. 결과적으로 가치 또는 가격과 같은 국가 경제 수단에 타협이 있습니다.
경기침체, 경기불황과 달리 경제성장률이 4분의 1이라도 위축되면 경제위기라고 한다. 그러나 경제 성장이 위기를 겪고 있는 국가의 변화를 측정하는 유일한 척도는 아닙니다.
그러나 한 국가의 경제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Josua는 현재 불안하고 큰 영향을 미치는 세계 경제 상황 때문에 경제 위기가 자주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환율과 마찬가지로 국가채무와 물가도 크게 증가했다. “따라서 많은 지역에서 경제 위기가 발생했지만 경제 성장을 통해서만 발생한 것은 아닙니다.”라고 Josua는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어떻습니까? 올해 3분기 경제성장률은 3.49% 감소했다. 전분기와 비교하면 5.23% 감소했다.
이 데이터에서 Josua는 인도네시아가 실제로 경제 위축을 경험하고 있다고 평가합니다. 그러나 데이터는 경제 성장이 개선되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2020년 2분기 위축은 경제 성장 위축의 가장 깊은 단계로 간주됩니다. 그런 다음 3/4분기에 발생한 위축은 3.49%보다 낫습니다.
Josua는 "1분기와 2분기에 둔화를 경험했지만 2분기와 3분기에는 다시 하락하지 않고 개선으로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계속해서 인도네시아 조수아가 이제 경제 회복 단계에 진입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이 경제 부문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는 다양한 정부 정책의 결과로 발생했습니다.
정부의 정책적 대응도 성과를 내고 있다. 각종 경기 부양책이 결실을 보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 효과는 프로그램 구현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이 실현의 효과를 빨리 보게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따라서 현재의 경기 침체는 경제 회복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상승세가 지속된다면 경제 성장은 다시 개선되어 다시 플러스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경기 침체는 이미 회복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Josua는 인도네시아 경제 움직임의 방향이 개선되기 시작했다고 평가합니다. 이것은 정상으로 돌아가기 시작하는 사람들의 움직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PSBB 정책 조정으로 경제 성장이 회복 초기 단계로 진입했습니다. 분기 기준으로는 위축에도 불구하고 개선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우리는 이미 회복을 위한 초기 단계에 있다"며 "이것이 계속되면 마이너스 또는 위축이 줄어들고 플러스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이유로 Josua는 인도네시아가 경제 불황 국면과는 거리가 멀다고 평가합니다. 경제 성장이 개선 단계에 진입했기 때문입니다.
"정책이 이미 존재하고 시행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우울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위기가 장기화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게시물 조회수:
5
Source link : Grahadi-bali.net
Comments
Post a Comment